- STEP
01
-
- 1. 로그인을 합니다.
- 2. 자격증 신청 버튼 클릭
- STEP
02
-
- 1. 발급 신청 버튼 클릭
- STEP
03
-
- 1. 신청할 종목명 선택
- 2. 다음 버튼 클릭
- STEP
04
-
- 신청방법(배송신청)
- 1. 신청할 종목명 확인
- 2. 배송신청 버튼 클릭
- STEP
05
-
- 1. 자격증발급용 사진 등록
- 2. 자격증 발급신청 내용 입력
(방문신청 : 전화번호, 핸드폰번호, 주소, 방문수령자, 방문지사, 학력사항, 현근무처, 자격과 경력 관련여부 등)
- 3. 기본인증 버튼 클릭 후 주민등록번호 뒷자리(7자리) 입력
- STEP
06
-
-
- 1. 자격취득 명세 선택 버튼 클릭
- 2. 선택완료
- 3. 작성완료 확인 버튼 클릭
- ※ 발행될 자격증에 선택된 국가기술자격의 취득내역이 “국가기술자격취득명세서”에 표기 됩니다.
- STEP
07
-
- 1. 자격증 발급 신청내역 확인
- 2. 결제하기 버튼 클릭
- STEP
08
-
- 1. 결제방법 선택
- 2. 결제내용 입력 ( 결제절차는 신용카드 결제기준으로 작성됨 )
- 3. 다음 버튼 클릭
- 4. 결제내용 확인 후 동의 박스 체크
- 5. 결제 버튼 클릭
- STEP
09
-
- 1.결제완료 화면입니다.